공지사항
> 참여마당 > 공지사항
공지사항

2007 실습생 모집안내

유린원광 0 4,394 2006.11.20 13:42
---- 2007년 실습생을 모집합니다 ---- 2007년 동계방학 실습을 원하는 학생들은 아래사항을 참조하시어 기일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* 실습생 모집인원 : 8명 * 실습기간 : 2007년 1월 3일(수)~1월 1월 31일(수) 총 4주 * 실습내용 : 가족복지사업, 지역사회보호사업, 지역사회조직사업의 3영역 실습 * 실습자격 사회복지기초 : 인간행동과 사회환경, 사회복지조사론 사회복지실천 : 사회복지실천론,사회복지실천기술론,지역사회복지론 사회복지정책과 제도 : 사회복지정책론, 사회복지행정론,사회복지법제론 * 실습비 : 1인당 5만원 * 실습 OT : 12월 21일(목) 오후 3시 (복지관 다솜이방) * 신청기간 및 방법 : 2006년 11월 20일(월) ~ 11월 22일(수) ywllowb@hanmail.net 로 신청. 모든 문의는 이메일로 문의 신청서류 : 이력사항 1부. * 문의 및 담당 : 최경희 438-4011~2

Comments